인증신청

제출 서류

공통 제출서류

1제출공문 1부

2스마트도시 인증 신청서 1부

3인증기준에 의한 평가제안서(정량지표) 1부 *앞장에 세부심사항목별로 요약과 페이지를 명시한 조견표 필수로 작성

4인증기준에 의한 자체평가표(정성지표) 1부

53~4호의 사실을 증명하는 근거자료

6기타 심사에 필요한 자료

71~6을 포함한 데이터 저장매체 (CD, USB 등) 1매

수수료

해당사항 없음

제출 유의사항

허위사실 기재 금지

제안서 상 모든 기재내용에 대해 증빙서류 제출 필수

*이 외에 필요한 서류에 대하여 운영기관에서 차후 추가적인 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(근거:스마트도시인증 운영지침 제10조 제2항)

*제출서류를 검토하여 미비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소명기회와 보완기회를 부여할 수 있으며, 소명 또는 보완 후에도 여전히 미비하다가 판단되는 경우에는 해당 신청을 서류심사에 회부하지 아니할 수 있음

*제출서류 중 모든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을 하여야 함

*인증심사에서 탈락하더라도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

TOP